정형돈 19금 만화책 '여자전쟁'..스포츠경향서 무료 서비스

입력 2013. 10. 20. 14:14 수정 2013. 10. 20. 14: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개그맨 정형돈의 애장품인 성인 만화책 '여자 전쟁'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2013 자유로 가요제'를 앞두고 중간점검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방송 말미에서 출연진들은 모두 자신의 애장품을 준비, 추첨을 통해 서로에게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가운데 정형돈은 60권짜리 만화책을 준비했다.

해당 만화책을 본 유재석은 "그림이 야하다"며 손으로 표지를 가렸고, 박명수가 이 애장품에 당첨되자 정형돈은 "형수님 없을 때 봐라. 둘째를 가질 수 있다"고 귀뜸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자전쟁'은 스포츠경항을 통해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연재된 19금 만화다. 박인권 화백의 작품으로 돈과 권력 등을 다룬 전작 '쩐의 전쟁' '대물' 등과 달리 '성'(性)을 소재로 했다.

방송 이후 '여자전쟁'은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만화는 포털 사이트에서 한권당 300원에 제공되고 있지만 스포츠경향 홈페이지 만화 코너에 접속하면 무료로 볼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정형돈 만화책 '여자전쟁', 프라이머리 손에? 어쩌다…'우결' 손나은 눈물 "태민오빠, 변해서 무서웠다"김사랑 근황, 30대 무색한 청순 미모…"점점 어려져"180kg 괴물 오징어 "눈알이 사람 머리 크기…경악"지드래곤 YG식권 기증, SM 보아가 당첨? '폭소'2032년 지구종말? 핵탄두 2500개 위력 소행성 충돌?데프콘 분노, '치킨 전단에 내 얼굴이…' 무슨 일?가인 자전거, 핫팬츠에 늘씬 각선미 '눈길'600kg 거대 운석 발견 "원자폭탄의 33배 폭발력…경악"'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