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전쟁' 공짜..스포츠경향 홈피 접속폭주

온라인이슈팀 기자 입력 2013. 10. 20. 13:41 수정 2013. 10. 20. 1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의 애장품으로 등장한 만화책 '여자전쟁'을 공짜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현재 접속이 폭주하고 있다.

20일 누리꾼들은 지난 19일 방송에서 여자전쟁이 화제가 되자 공짜로 볼 수 있는 곳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파하고 있다. 이곳은 스포츠경향 홈페이지다.

방송 이후 여자전쟁은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면서 인기를 글었다. 이 만화는 네이버 등 일부 포털 사이트에서는 권당 300원에 볼 수 있으며, 리디북스 등 전자서점에서도 볼 수 있다. 그러나 스포츠 경향 홈페이지 만화코너에서는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무한도전에 등장한 여자전쟁은 박인권 화백의 작품으로 60권짜리로 구성됐으며 성을 소재로 여자들의 얘기를 그리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형돈 만화책 여자전쟁 스포츠경향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더라", "최강의 만화책이다", "안 그래도 뭔지 궁금했는데"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MBC 무한도전에 등장한 만화책 여자전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공개됐다.

Copyright©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