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열애설 주인공 성준, 잘나가는 모델 출신의 영화배우

한국아이닷컴 허기영 기자 2013. 10. 11. 1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지' '성준'

미쓰에이 멤버 수지(19)가 모델겸 배우 성준(23)과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성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1일 한 매체는 수지와 성준이 저녁 식사를 마친 뒤 술자리를 이어 즐기는 모습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수지와 성준은 지난달 2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식당에서 밥을 먹고 근처의 술집에서 술을 마신 뒤 함께 차를 타고 이동했다. 특히 성준과 수지는 자연스럽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수지와 열애설이 퍼진 성준은 2011년 S/S 파리컬렉션 우영미, Rynshu 패션쇼 모델로 데뷔해 하상백 컬렉션,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컬렉션, 가스파드 유르키에비치 컬렉션, Mw 컬렉션, 비욘드 클로짓 컬렉션 등에서 모델로 활약했다.

이후 성준은 2011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로 변신했다. 그는 모델 출신 다운 훤칠한 키와 신선한 마스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후 드라마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2012년에는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로 스크린에 데뷔했고 올해 여름에는 두편의 영화 '무서운 이야기'와 '명왕성'에서 주연을 맡으며 영화배우로 입지를 넓혔다.

또한 성준은 열애설의 주인공 수지와 지난 6월 종영한 MBC 드라마 '구가의서'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구가의 서'에서 성준은 담여울(수지 분)의 호위 무사 곤 역을 맡았다.

한편 11일 수지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국아이닷컴과의 통화에서 "수지와 성준은 사귀는 사이가 절대 아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한국아이닷컴DB)

한국아이닷컴 허기영 기자 enter@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