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커, 아름다운 보디라인 드러낸 슬림원피스[포토엔]

뉴스엔 2013. 10. 1. 08:2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란다 커가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했다..

9월 3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호주 출신 톱모델 미란다 커(30)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미란다 커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파리 패션 위크 2014 봄/여름 컬렉션'에 참석하기 위해 길을 나섰다. 이날 미란다 커는 이날 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의 패션쇼 무대에 모델로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미란다 커는 가슴이 깊게 파인 베이지 컬러 원피스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했다. 특히 미란다 커는 원피스 안에 이너웨어를 입지 않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한껏 과시했다.

한편 미란다커는 2010년 7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배우 올랜도 블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 아들 플린 크리스토퍼 블랜차드 코퍼랜드 블룸을 두고 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논란의 여교사 섹시 란제리화보, 너무 야해서 해고 '어떻길래'[포토엔] 미란다 커 충격 노출, 속옷 안입고 길거리에서..'민망' 박시후 복귀설 또 모락모락, 내년초 컴백? 아이유 박명수 '런닝맨' 촬영포착, 이 조합 뭐지? '기대' 맥심걸 박무비, 풍만가슴 민망비키니 '어떻게 이런 볼륨감이'[포토엔]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