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차' 정원관 결혼..예비신부는 대학원생

최우영 기자 2013. 9. 29. 1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최우영기자]

소방차 멤버 정원관. /사진=스타뉴스

'원조 아이돌'로 1980~90년대를 풍미했던 소방차 멤버 정원관(48)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다음달 26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정원관은 다음달 2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광림교회에서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

정원관의 예비신부는 현재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대학원생으로 알려졌다. 정원관과는 지인들 모임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987년 소방차 1집 '어젯밤 이야기'로 가수 데뷔한 정원관은 '그녀에게 전해주오', 'G카페' 등의 히트곡을 내놓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정원관의 결혼 소식에 지난해 방송에서의 발언이 다시 조명 받고 있다. 정원관은 지난해 9월 한 방송국 아침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해야 할 나이에 일 밖에 몰라 상대방을 찾을 시간이 없었다"며 "이제는 결혼할 때가 됐다. 이번에는 결혼과 사랑도 일이라 생각하고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원]추석장과는 무관한 금주 상승 1순위 종목은?

"30초에 380만원" 돈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개인투자자 문의 연일 폭증! '주식원'이 대체 뭐길래

"차 빼, XXX야" 욕설 문자에 전화했다가 '황당' 유진룡 장관, 부석사 불상 반환 언급에…누리꾼 '분노' 정은우 업그레이드 외모, "다이어트 한거야?" 무한도전 손연재 고연전, 한 무대서 '환상 호흡' 안정훈 아들 공개, "아빠와 닮아서 안좋아" 왜?

[book]나는 주식투자로 평생직장을 찾았다

궁금했던 기업의 진짜 연봉 정보! 무료 검색하세요~

[부자네]3년간 연4.8% 고정금리 스탁론 독점판매

머니투데이 최우영기자 ppark@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