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신형 볼트 출시

2013. 9. 28. 22:2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마하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원인 한국모터트레이딩이 아메리칸 바버스타일의 볼트(BOLT)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볼트는 60도 V형 트윈 엔진에 냉각은 공랭식이다. 배기량은 942㏄이며, 4스트로크에 SOHC 엔진을 탑재했다. 퓨얼 인젝션, 벨트 구동, TCI 방식, 고품질의 단조 피스톤을 선택해 진동을 감소시키고 높은 강도를 실현했다.

도심 주행에 맞추어 개발한 인젝션은 정교한 연료분사로 강력하면서 재밌는 주행을 가능케 한다. 세라믹 복합 도금 실린더는 우수한 열 분산으로 연료 효율에 도움을 준다. 안전을 위해 ABS도 장착했다. 눈물 모양의 전통적인 12ℓ 연료 탱크는 좁은 도로 주행에 용이하다. 교통체증과 장거리 주행 피로를 감소시키기 위해 클러치에 고무 댐퍼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튜닝 파츠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판매가격은 1,338만 원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크라이슬러, 2016년까지 SUV 제품군 강화 나서

▶ 신설 포르쉐코리아, 첫 차는 '파나메라 PHEV'

▶ 렉서스 ES300h, 출고 적체 이유가 뭐길래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