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부인 '리설주'에 어떤 소문이 나돌고 있길래?
[헤럴드생생뉴스] 북(北)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부인 리설주와 관련된 추문이 나돌고 있다.
일본 아사히(朝日)신문은 21일 북한이 이같은 추문을 은폐하기 위해 은하수관현악단과 왕재산예술단 단원 9명을 지난 8월 공개처형했다고 보도했다.
아사히신문 보도에 따르면 추문의 내용은 이들 9명이 자신들이 출연한 포르노를 제작했으며 북한 인민보안부가 이들의 이야기를 도청, '리설주도 전에는 자신들과 똑같이 놀았다'는 대화 내용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김 제1위원장은 리설주와 관련된 추문이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우려해 8월17일 9명을 체포한 후 재판 회부 없이 3일후 평양시 교외의 강건 군관학교 연병장에서 군과 당의 고위간부, 악단 관계자가 지켜보는 가운데 총살했다는 것이다.
처형된 9명의 가족들은 정치범 수용소에 보내졌으며 두 악단은 해산됐다고 신문은 보도했다.
이같은 사실은 한국과 일본 정부도 확인한 것으로 보인다고 신문은 전했다.
두 악단은 8월 초부터 북한의 공식 매체에 등장하지 않고 있으며, 북한이 해외에 서버를 두고 운영하는 비디오 회사에도 두 악단의 음악은 다운로드가 안되고 있다고 신문은 덧붙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 소유 백지영 변신, 특수분장에 싱크로율 100% '깜짝'☞ 추석 독서실의 경고, "내년 설 연휴 생각하면…" 오싹☞ 장윤정-도경완 아나, '아침마당' 동반출연 '애정과시'☞ 미란다 커, 또 가슴노출 사고…무심코 팔 들어올렸다 '깜짝'☞ 日 걸그룹 멤버, 침대 사진 유출에 결국…'충격'☞ 국산ㆍ수입 힘빠진 하이브리드 車, 이유는?☞ 문근영 눈 부상, 촬영장비 얼굴에 떨어져…현재 상태는?☞ '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 한혜진 서프라이즈한 화보 공개…"이게 무보정?"☞ (취재 X파일) 독일차의 아성 대한민국...인피니티 'Q50' 의 의미있는 도전 '2전 3기'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년만에 재개될 예정인 이산가족 상봉 돌연 연기 왜?
- <취재X파일>외교관 출신 박준우 정무수석, 의전에 실패한 이유
- <취재X파일>음지에서 양지로 드러난 국정원.. 추석이후의 모습은?
- 北, 해외 체류 자녀 3천명 소환
- 中 6자회담 재개 묘책 있나..왕이 "6자회담 재개, 美와 합의도출 자신"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