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이소연 '스키니 라인 과시'

[뉴스엔 이한형 기자]
tvN 월드스페셜 '러브(LOVE)' 이소연 편 사진전이 9월 5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신한투자금융에서 진행됐다.
배우 이소연이 tvN 월드스페셜 '러브(LOVE)'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최근 캄보디아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온 그녀의 따뜻한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KB투자증권 후원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봉사를 떠난 이소연의 선행은 지난 겨울 필리핀 톤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이소연이 찾은 캄보디아는 내전 당시 반군 크메르루주 군이 마지막까지 저항했던 곳 중 하나로 내전으로 인한 피해가 있는 곳이다.
이에 이소연과 KB투자증권의 임직원들은 학교를 건축하고 교실 내 비품을 지원했다.
이소연은 "이곳 아이들은 낙후된 지역이지만 작은 것에도 감사할 줄 알고 해맑은 웃음을 지니고 있다. 이들의 미래에 대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만들어 주는 이번 여정에 동참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tvN 월드스페셜 '러브(LOVE)'는 위드컬처가 제작, KB투자증권이 투자해 제작한 봉사 다큐멘터리로 9월 7일 방송 예정이다.
이한형 goodlh2@
▶ '중요부위에 문어를?!' 뉴질랜드 총리 딸 누드사진 파문 '음란해' ▶ '미인 아나운서 성추행' 유명MC, 엉덩이 만지고 한다는 말이.. ▶ 일주일 4번↑ 성관계 커플 '돈 더많이 번다' 섹스-수입 관련성은? ▶ 구하라 태도논란, 눈물에 물병투척까지 '라스 콘셉트 몰라?' ▶ 엄마가 된 여신 이영애 "윽박 지르기도..똑같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