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집공개, 값비싼 가구대신 세계각국 탈 즐비

뉴스엔 2013. 9. 2. 23:4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칼린 집이 공개됐다.

9월 2일 방송된 MBC 다큐스페셜 '2013 명사다큐 2편-음악감독 박칼린'에서는 경기도에 위치한 박칼린의 집이 공개됐다.

박칼린의 집은 밭이 있어 상당히 아늑한 운치를 자랑했다. 실제로 박칼린은 이 곳에서 채소를 키우며 소박한 삶을 살고 있었다.

집 내부도 마찬가지. 값비싼 가구 대신 독특한 소품이 즐비했다. 박칼린은 여행 중 그 나라의 탈을 구해 벽면을 꾸몄다. 그녀의 설명에 따르면 탈의 재질과 표정에서 그 나라의 특성을 느낄 수 있기 때문. 탈을 통해서 예술적 영감을 얻기도 한다고.

박칼린은 자신이 가장 아끼는 탈로는 어머니의 나라인 리투아니아의 마녀 탈을 꼽았다. (사진=MBC 다큐스페셜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이필립 집안 어떻길래, 로얄패밀리 강제인증 'STG 이수동 회장 아들' 엉덩이女 노팬티 화보, 청바지 내리자 속옷자국만 '대놓고 유혹'[포토엔] 레이디가가, 속옷만 입고 팬과..'충격 성행위 퍼포먼스' '9월의 FX걸' 명품몸매 김유연, 속옷 위 드러난 글래머러스 몸매 최희 아나, 짧은치마에 드러난 각선미 포착 "몸매까지 훌륭하다니"[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