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W힐링푸드, 항암식품 취급하는 '암환우 전용 카페' 눈길

2013. 8. 29. 1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르마늄, 잎새버섯 제품 선보여

웰빙 트렌드에 맞춰 항암식품을 취급하는 '암환우 힐링카페'가 있어 눈길을 끈다.

'SKW힐링푸드(www.avemar.kr)'는 항암식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암환우 전용 카페로, 창업 16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암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항암치료 관련 최신 정보와 함께 선진의료를 실시하는 림프구활성요법, 수지상세포백신(WT1,MUC1) 치료의 일본 메디투어를 대행하며 최신요법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 곳에서는 쉽게 구하기 어려운 다양한 항암식품도 접할 수 있다. 최근 암환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게르마늄을 비롯해 AHCC, 잎새버섯, 수용성키토산 등도 직접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널려 알려진 암환자용 특수의료영양식품 밀배아 추출물 '아베마르'도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또한 미국 마이다케사를 통해 직접 수입, 유통하는 잎새버섯추출물 마이다케 디프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생명의 원소라 불리는 '게르마늄'은 인체의 각 기관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여 세포의 기능을 활성화한다. 특히 '바이오게르마늄'은 연구결과 산소 39%가 함유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식약처로부터 면역기능증진에 대한 개별승인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졌다.

SKW힐링푸드 관계자는 "Drug discovery today에 따르면 잎새버섯 디-프렉션(D-fraction)은 T-세포와 자연적인 킬러세포들을 활성화시킨다"며 "잎새버섯추출물은 암과 화학치료요법에 의한 고통, 탈모, 메스꺼움 같은 증상들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디지털미디어부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