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생활체육협회 감사패 받는다

뉴스엔 2013. 8. 14. 1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전원 기자/사진 김창현 기자]

'우리동네 예체능'이 생활체육협회 감사패를 받는다.

이예지PD는 8월14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스포츠월드에서 진행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자리에서 생활체육협회 감사패를 받게 됐다고 말했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그간 탁구, 볼링, 배드민턴 미션 등을 진행하며 일반인들에게 다각도로 생활체육을 전파했다. 심지어 '예체능' 덕에 한 경기장은 매출이 약 3,000만원이 올랐다고 알려지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PD는 "반응이 좋아 감사하게 생각한다. 많은 생활체육 관계자들이 종목 제안을 해주고 있다. 그래서 제작진도 다음에는 어떤 스포츠를 해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고 말했다.

이어 "감사하게도 '예체능' 팀이 볼링과 탁구 덕에 생활체육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게 됐다. 이병진, 조달환, 박성호 등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어 함께 감사패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스케줄 조율 후 확실히 정해질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예체능'은 앞으로 당분간 배드민턴 미션을 통해 다양한 곳에서 동호인을 만날 예정이다.

전원 wonwon@ / 김창현 kch9068@

백일섭 집공개, 꽃할배다운 아기자기 2층 대저택 클라라 민망 시구패션 다시입고 백화점 활보 '과감하네' 아내 살해후 페북에 살해장면 게재한 끔찍엽기남 "명복 빈다" 섬뜩 유명女배우, 남친앞 옷벗더니 E컵 가슴공개 '수치심도 없나' 서프라이즈 하의실종? '방과후 복불복' 극과극 티저포스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