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시스루 드레스, 우아함과 섹시미 '여신 자태'

스타일 2013. 7. 31. 18:1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기자]

/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박주미가 착용한 시스루 드레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열린 '유나 양 컬렉션 국내 첫 런칭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박주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박주미는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룬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허벅지까지 떨어지는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스커트와 그 밑으로 떨어지는 펄 디테일이 살아있는 그레이 컬러의 시스루 드레스가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박주미는 앞부분의 러플 장식이 인상적인 흰색 시스루 블라우스를 착용해 우아함과 섹시미를 모두 잡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국내 첫 런칭한 유나 양 컬렉션은 지난 2010년 뉴욕 패션디스트릭트에서 런칭해 세계적인 스타 케리 언더우드 켄달 제너 등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최고급 소재와 맨하튼의 숙련된 장인들이 만드는 전통적인 쿠튀르 기법에 모던한 디자인 감성을 더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머니원] 손실나면 100% 환불! 단언컨대, 이것이 프리미엄!

추천주마다 연일 급등! 급등주 문자서비스 3일 무료체험!

[머니투데이 핫뉴스]

'日 방사능 고등어' 공포, 진짜 위험한 생선은… 구하라·이수혁, 도쿄만남 목격.."친한사이라 안내" 故 성재기 빈소 유족들 없어 '조용', 조문객들은… 이병헌·이민정, 웨딩사진 공개..신혼부부 느낌 물씬 '힐링' 수지, 우울증 고백 "모순된 것들 화나"

[book]한국의 나쁜 부자들

궁금했던 기업의 진짜 연봉 정보! 무료 검색하세요~

▶ 핫포토 갤러리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기자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