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스톤, 원초적본능급 주요부위 노출사고 '위아래 아찔상황'[포토엔]

뉴스엔 2013. 7. 29. 00:1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샤론 스톤이 아찔한 노출사고를 겪었다.

7월 2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이날 이탈리아의 한 해변에서 포착된 할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55) 모습을 독점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샤론 스톤은 해상에 떠있는 요트 위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겼다.

순백의 비키니를 입고 등장한 샤론스톤은 50대 중반의 나이라고는 믿지기 않을 만큼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샤론 스톤은 비키니 상의를 풀어헤치고 선탠을 하는 등 관능 몸매를 한껏 과시했다.

노출사고는 샤론스톤이 요트에 오르던 중 발생했다. 비키니 하의가 벗겨져 엉덩이가 살짝 노출된 것. 당황한 샤론 스톤은 바로 옷매무새를 바로 잡았으나 노출사고 장면은 파파라치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다.

한편 1980년 영화 '스타더스트 메모리스'로 데뷔한 샤론 스톤은 '원초적 본능', '콜드 크릭', '캣우먼', '카지노'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할리우드 섹시스타로 떠올랐다.

샤론 스톤은 지난해 5월, 27세 연하인 아르헨티나 출신 모델 마틴 미카와 교제해 관심을 받았으나 지난 1월, 교제 8개월만에 결별했다.

샤론 스톤은 입양한 3명의 아들 론(12), 레어드(7), 퀸(6)을 직접 키우고 있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남편 거세한 아내, 침대묶고 식칼로 성기절단 '잘라낸 부위를..헉' 30대 유부女 모델, 의도적 팬티 노출 포착 '대놓고 보여주네' 'SNL코리아' 안영미, 클라라 넘어서는 가슴골 노출 '댄싱9' 낸시랭 공연중 탈의, 모자이크 처리가 악마의편집 장윤정, 도경완 잠버릇 폭로 "허리 뒤로 꺾고 잔다"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