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20대 꼭할것? 연애..좀더 해볼걸 그랬다"

최보란 기자 2013. 7. 18. 1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보란 기자]

/ Mnet '20's 초이스' 블루카펫 생방송 화면 캡처

가수 이효리가 20대에 꼭 해야 할 일로 '연애'를 꼽았다.

이효리는 18일 오후 5시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엠넷 '20's 초이스' 시상식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 20대에 연애를 꼭 하라고 조언했다

이날 이효리는 블랙 쉬폰에 화이트 패턴이 들어간 드레스를 입고 블루카펫에 올라 시선을 모았다. 이효리는 가벼운 소재로 시원한 느낌을 살리면서 강렬한 색깔로 개성도 놓치지 않았다.

이효리를 맞은 블루카펫 MC 데니안은 "20대들에 놓치지 말라고 조언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냐"고 물었다. 이에 이효리는 "연애?"라고 답해 눈길을 모았다.

이효리는 "20대에 연애를 꼭 해야 된다. 저도 좀 더 해 볼 걸 아쉽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오는 9월 남자친구인 가수 이상순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이효리는 엄정화를 20대 시절 롤모델로 꼽으며 "엄정화 언니는 섹시하고 당당한 여성의 롤 모델인 것 같다. 지금도 여전히 섹시하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효리는 블루카펫 MC로 나선 문희준에게 "20대 시절 H.O.T도 좋아했다"고 말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올해 7회째를 맞은 20's 초이스는 한 해 동안 20대들이 열광한 스타들 및 이슈들에 상을 주는 엠넷 주최의 국내 대표 여름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과거와 현재 세대와 세계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존을 콘셉트로 잡고, '레전드 오브 20's'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20대가 열광하는 레전드를 통해 세대 간 소통을 도모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하유미 "홍콩 재력가 남편과 별거중..두달에 한번 만나" 클라라 "시구 의상 화제될 줄 몰랐다..건강미 의도" 이병헌·이민정, 청첩장 공개..MJ & BH 웨딩 초대 '라스' 박재범, 이상형 보라에게 상처 받은 사연 [영상] 손흥민, 프리시즌 2호골 폭발!.. 공간 침투 '탁월'

ra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보란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