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아줌마 근황 "수술 받은지 9년 지났지만.." 충격

2013. 7. 1. 15:1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풍기아줌마' 한혜경 씨의 근황이 공개됐다.

7월1일 방송되는 채널A 회상 다큐멘터리 '그 때 그 사람'에서는 선풍기아줌마의 근황을 전했다.

앞서 한혜경 씨는 불법 시술로 일반인 얼굴보다 두세 배 이상 커져 '선풍기 아줌마'라는 이름으로 세상의 관심을 받았다. 과거의 아름다웠던 사진도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더 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선풍기 아줌마'는 방송 중 여러차례의 성형수술을 받으며 얼굴 축소 시술을 받았다. 그후 9년, 최근 다시 만난 한혜경 씨는 여전히 잠잘 때 눈을 다 감지 못했고 발음도 부정확했다.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았고 직장 생활도 그만둔 지 오래였다.

한혜경 씨는 "지우고 싶은 시절은 일본에서 생활하던 30대"라고 고백했다. 일본에서 밤무대 가수로 활동하던 그 때 일을 회상하며 고백할 예정.

방송에서는 선풍기 아줌마 숨겨진 일본 이야기와 24년 만에 이뤄진 친구와의 눈물 겨운 만남이 공개된다. 방송은 1일 저녁 8시 30분.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자살시도' 손호영, 요즘 뭐하나 봤더니…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충격

[ 한국경제 구독신청] [ 온라인 기사구매] [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