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쌈디 결별 후에도 쿨한 커플, 최근까지 SNS 대화

뉴스엔 2013. 6. 17.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디제인과 쌈디가 결별 후에도 서로 연락하며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다.

6월 17일 6년동안 교제한 슈프림팀 쌈디(사이먼디)와 레이디제인이 지난 5월초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쌈디와 레이디제인은 결별 후에도 친구로 남기로 했다. 이를 뒷받침하듯 두 사람은 최근까지도 트위터에서 대화를 나누며 원만하게 결별한 사이임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6월 14일 쌈디는 장난스런 동영상을 찍어 트위터에 올렸다. 영상을 본 레이디제인은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라는 장난스런 멘션을 보냈다. 또 결별 시점으로 알려진 5월에도 영화 감상평 같은 일상적 대화도 주고 받았다. 결별 후에도 좋은 친구로 남았음이 드러나는 모습이다.

쌈디와 레이디제인은 지금처럼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2007년부터 교제해왔다. 방송을 통해 공개적으로 열애 중임을 밝히며 장수커플로 사랑받았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D컵 섹시모델' 비키니, 가장 핫한 모델의 놀라운 굴곡몸매[포토엔] '9월 결혼설' 김사랑 과거발언 "박지성 편안하고 귀엽다" 고두림 터질듯한 비키니 '너무커 비현실적 가슴라인' 이효리, 남친 이상순 외모 돌직구 "요즘 잘생긴 사람 못봤다" 신세경 "연우진과 베드신, 진짜 걱정했던건"(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