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진실게임'출연했던 과거 '패기 있네'

송혜리 기자 입력 2013. 6. 14. 19:41 수정 2013. 6. 14.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종석

[티브이데일리 송혜리 기자] 배우 이종석의 과거 방송출연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생방송 연예특급'에서는 스타들의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초능력소년 역할을 맡은 배우 이종석의 데뷔 모습이 전파를 타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종석은 지난 2005년 SBS '진실게임'에 꽃미남 패션모델로 출연해 워킹 실력과 춤 실력을 선보이며 자신을 어필했다.

또한 방송 중에 개그우먼 송은이와 함께 이마키스 피날레 포즈를 취하고, 열정적인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이는 등 풋풋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석 진실게임 출연했었구나" "알고 보니 댄스 신동" "이종석 귀엽다" "앳된 모습도 멋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송혜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