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패리스힐튼, 10살연하 모델남친과 뜨거운 공개키스

뉴스엔 2013. 5. 19. 16:44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리스 힐튼이 모델 연인과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5월1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톱스타 패리스 힐튼(31)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패리스 힐튼은 이날 연인인 스페인 출신 모델 리버 비페리(21)와 함께 프랑스 칸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제66회 칸국제영화제 참석차 최근 미국에서 프랑스로 건너간 두 사람은 주변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공개 키스를 나눠 뜨거운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패리스 힐튼은 지난 해 9월 뉴욕 링컨센터에서 열린 뉴욕 패션위크에서 리버 비페리와 처음 만나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여러 패션쇼 백스테이지에 함께 등장하는 등 공식 석상에 모습을 자주 드러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클라라 '웃찾사' 등장, 타이트 레깅스에 복근 노출 '콜라병 몸매 과시' 서태지 이은성 50억 신혼집, 정원+수영장 300평 초호화 저택 에바 롱고리아, 착시 일으킨 파격드레스 '안입은거야?'[포토엔] 원자현 섹시댄스 '남심 뒤흔든 아찔웨이브' 후끈(도전천곡) 파즈 베가, 전신 시스루 드레스 '정열의 나라 스페인 여신'[포토엔]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