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IP 도서 4권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29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아동용 학습도서 3종과 만화책 '빅토리메이플스타' 21권 등 총 4종의 신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여러 영역을 아우르는 퍼즐 문제를 통해 논리력을 키워주는 학습도서 '메이플스토리 1 vs 100'의 새로운 시리즈로 '메이플스토리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라! 두뇌퍼즐 1 vs 100'과 '메이플스토리 상위 1%에 도전하라! 영재퍼즐 1 vs 100' 등 두 권을 출시한다.
'메이플 두뇌퍼즐'은 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관찰과 비교, 추리 등의 방법을 동원해 스스로 해결해보는 습관을 길러주는 학습 도서로,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 수준까지 다양한 난이도를 아우르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함께 출시된 '메이플 영재퍼즐'은 그 동안 출시된 '창의, 수리, 논리, 과학 퍼즐' 시리즈 중 가장 높은 난이도로 보다 종합적인 사고력과 응용력을 키워볼 수 있는 문제들을 담고 있으며, 아이들이 각 영역별 '영재성 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영역도 함께 진단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
이와 더불어 인문학적 소양을 키워주는 역사 학습도서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6권: 대제국을 건설한 알렉산드로스 대왕'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 '도도'와 친구들이 고대 마케도니아로 시간 여행을 떠나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을 아우르는 대제국을 건설한 알렉산드로스 대왕을 만나게 되며, 흥미진진한 역사적 사건들을 통해 그의 업적과 도전 정신을 배우게 된다.
한편, 인기 웹툰 작가 '싸비(본명 양정미)'가 집필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성장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 21권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 신간에서는 게임 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엔젤릭버스터'가 새롭게 등장하며, 베일에 싸여 있는 티어가 싸비 일행과 동행하게 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넥슨은 이번 신간 발매를 기념해 '메이플 역사본부'를 구매하는 모든 독자에게는 알렉산드로스 대왕의 일대기를 알기 쉽게 정리한 워크북을 선물하며, '빅토리메이플 스타' 21권의 초판 한정본 도서를 구매한 독자에게는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가 바로 스타'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가 궁금하다면
- '메이플' 10년 역사, 소름 돋는 이 영상 안에
- 홍성준 넥슨 DS 팀장 "콘솔 게임 희망 되고파"
- SNG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최고 레벨 확장
- 젠슨 황 "양자컴퓨터 20년 소요 발언 철회…주가 영향 죄송"
- 김수현 논란 직격탄…디즈니, OTT 꼴찌 탈출 '빨간불'
- 친구추가 없이 쏟아지는 '카톡 광고'…"내가 동의했나요?"
- ‘새우 등’ 신세 BYD…中은 북미 공장 제동, EU는 집중조사
- "상장 후 주주 친화 정책 강화"…공약 지킨 LG CNS, 배당금 전년比 10% 올렸다
- "中 장난감 드론, 15만원이면 전쟁 무기로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