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스토리온 우먼쇼' MC 발탁..김성령·김태균과 호흡

입력 2013. 4. 16. 11:19 수정 2013. 4. 16. 1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성은이 버라이어티쇼 MC로 전격 발탁됐다.

김성은은 김성령, 김태균과 함께 '스토리온 우먼쇼' MC로 호흡을 맞춘다. 유부녀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동안 외모와 명품 몸매까지 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판단돼 김성은을 MC로 낙점했다는 후문.

'스토리온 우먼쇼'는 여성 방청객이 참여하는 스토리온의 여성버라이어티쇼. 트렌드 선택쇼 '100인의 선택'(MC 한지혜), 임신-육아 버라이어티 '미라클 스토리, 탄생'(MC 윤손하)에 이은 세 번째 프로그램이다. 모두 MC가 화두를 던지고 방청객이 적극적으로 토크에 참여하는 포맷이다.

대한민국 여성들이 고민하고 알고 싶어 하는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깊이 있고 디테일하게 여자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한다. 패션, 뷰티는 물론 건강과 교육, 스타 토크까지 다룰 예정.

한편, 김성은 은 '테이스티로드' 에서도 박수진과 함께 통통 튀는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