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잭맨 헬스장 포착, 터질듯한 팔근육 '짐승남 인증'

뉴스엔 2013. 4. 16. 09:1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휴잭맨이 헬스장에서 포착됐다.

4월15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44)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휴 잭맨은 최근 미국 뉴욕 고담시에 위치한 한 헬스장에서 근력운동을 즐겼다. 검은색 민소매 티셔츠에 회색 트레이닝바지를 입은 차림으로 나타난 휴 잭맨은 양 손에 무거운 덤벨을 든 채 터질 듯한 팔 근육을 과시했다.

한편 휴 잭맨은 1996년 6월 배우 데보라 리 퍼니스(58)와 결혼했고 2000년 5월 아들 오스카에 이어 7월 딸 에바를 공개 입양했다.

황혜진 blossom@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섹스돌 들고 뛰는 알몸男, 뒤쫓는 알몸女 '대체 무슨 삼각관계?' '슈스케3' 크리스 자살암시 심경글? "크리스 괜찮다" 안도 가인 "싸이 사람 아닌줄..왜 월드스타인지 알겠더라" (인터뷰) 김인권 류현경 떡볶이키스 공개, 생활밀착형 진한 스킨십 이정재 "정우성 이지아 루머해명 직접 나선 이유는.."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