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껑 전체가 열리는 캔맥주.. "획기적 아이디어"

2013. 4. 10. 15: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한 맥주 회사가 새로운 뚜껑장치를 공개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 펜실베니아에 있는 'Sly Fox Brewing Company'라는 회사가 최근 뚜껑 전체가 열리는 캔맥주를 출시했다.

기존의 캔맥주는 손잡이 부분을 따서 생긴 구멍으로 마시지만 이 회사의 맥주는 뚜껑 전체가 열린다. 마치 캔으로 된 컵에 맥주를 따라놓은 것 같은 모양을 연출한다. 작은 구멍으로 홀짝거릴 필요가 없어지는 것이다.

회사 대표 브라이언 오리엘리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자사 제품을 한껏 자랑했다. 그는 "이 기술은 맥주를 마시는 사람에게 풍부한 맛과 향을 전해준다"며 "소비자의 감각을 동시에 자극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획기적인 아이디어"라며 극찬하고 있다. 특히 캔맥주를 마시는데 불편함을 겪었던 이들이 두 손 들어 환영의 뜻을 표했다. 그러나 아쉽게도 이 제품은 미국에서만 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팀 news@segye.com사진=Sly Fox Brewing Company

이 시각 인기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지구촌 별별뉴스 ][ 세계일보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