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브이 재원탈퇴 속사정 '책임감에 자진요청'

코드브이 재원은 자진 탈퇴했다.
3월 29일 코드브이측은 공식 팬카페에 멤버 재원의 탈퇴소식을 알리는 공지글을 올렸다. 하지만 코드브이 재원탈퇴 소식은 하루 앞선 3월 28일 일본에서 먼저 공개됐다. 현재 코드브이가 한국보다 일본에서의 활동에 주력하고 있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3월 28일 코드브이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는 "코드브이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코드브이 측은 "코드브이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재원 관련 일로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 죄송합니다"라는 사과의 말로 글을 시작했다.
이어 "3월 21일 소속사 측은 재원에 대한 처분이 결정되기까지 재원을 근신으로 처분하겠다고 보고했습니다. 그 후 재원과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여러 차례 대화를 나눈 끝에 재원 본인으로부터 '팬, 코드브이 멤버 4명, 관계자 여러분께 큰 민폐를 끼친 것에 대해 책임을 지고 코드브이를 탈퇴, 계약 해지하고 싶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결국 협의 끝에 저희는 재원의 마음을 깊이 받아들여 오늘(3월 28일)자로 재원의 탈퇴신청을 수리, 계약 해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는 글을 통해 재원의 코드브이 탈퇴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코드브이 측은 "지금까지 재원을 응원해주신 여러분께는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뿐입니다만 이번 결정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와 함께 코드브이의 남은 4명의 멤버는 계속 열심히 할 것이기 때문에 변함없는 응원과 성원도 부탁드립니다"라는 당부의 인사를 통해 보고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코드브이 재원 탈퇴는 최근 전 여자친구의 폭로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재원의 전 여자친구는 과거 재원의 문제성 발언과 행동들을 폭로해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코드브이/뉴스엔 DB)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 강병규 추가기소 "이변태, 임신소식 들릴것" 이병헌 모욕혐의 ▶ 연습생 성접대 실태 포착 "대형기획사 소속 100만원" 충격 ▶ 아놀드슈왈제네거 아들 패트릭, 새 여친과 데이트중 진한키스 포착 ▶ 치어리더 김연정 "짙은 화장 짧은치마 입는 이유는" ▶ 기성용 "한혜진 직업-나이차이 이해 힘들수 있지만" 열애심경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드브이 재원 탈퇴 "고심 끝 결정, 지지해주길 바란다"
- [포토엔]코드브이 '감미로운 보이스'
- [포토엔]코드브이 '솔직히 말할게' 엠카무대에서 선보여
- 5인조 보컬그룹 코드브이 日서 한류스타 발돋움
- [포토엔]코드브이, 신인 같지 않은 능숙한 무대
- 공식 석상서 에스파 카리나 손 만지작? 김도훈, 직접 해명 “손 댄 적 없어”
- ‘대체복무 중 사생활 구설’ 갓세븐 제이비, 73만 인플루언서 이채은과 열애설‥증거는 럽스타
- 하이라이트, 혼외자 스캔들 루머에 심각 피해 “절대로 사실 아냐, 강력 법적 조치”
- 강원래 26년 하반신 마비 딛고 이수호 신곡 안무 짰다…박서진 콘서트 최초 공개
- 박서진 “아버지 두 분 계셔. 청담에 한 분, 가로수길에 한 분”(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