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식 상팔자' 이도영 손나은 첫뽀뽀 엄지원에 들켜 화들짝

뉴스엔 2013. 3. 16. 21: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도영 손나은이 뽀뽀를 했다.

안준기(이도영 분)와 오수미(손나은 분)는 3월 16일 방송된 JTBC 주말드라마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 39회에서 첫뽀뽀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수미는 안준기 집에서 안준기 가족들과 여가 시간을 보내다 단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오수미는 안준기에게 "뽀뽀 하고 싶다"고 말했다.

안준기는 적극적인 오수미 모습에 화들짝 놀랐지만 오수미는 2초만 뽀뽀를 하고 싶다고 했다. 결국 안준기는 눈을 감고 오수미에게 다가갔다. 하지만 안준기는 오수미 코에 뽀뽀를 하고 말았다.

이후 안준기는 다시 오수미에게 뽀뽀를 했다. 오수미는 2초만 하고 입을 뗐다. 그러자 안준기는 3초간만 더 하자고 졸랐고 결국 오수미 안준기는 다시 뽀뽀를 했다.

이때 안준기 누나 안소영(엄지원 분)이 방에서 나왔다. 안준기 오수미는 뽀뽀를 하다 화들짝 놀라 자리에서 일어났다. 안소영은 사과를 한 뒤 자리를 떠났다. (사진=JTBC '무자식 상팔자' 캡처)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husul@

10대 친딸 4년간 성폭행父, 딸 임신 막으려 피임도구까지 주문 뱃속 아기와 변사체로 발견된 임산부 사망사건 '드들강 미스터리'(그것이 알고싶다) '우결' 정진운 "고준희와 결혼생각 없다" 발언 후폭풍 탕웨이 어린시절, 과거사진에도 굴욕없는 꽃미모 '어릴때부터 남달라' 장도연 8등신 미녀 천진반 변신 'S라인 몸매 이렇게 망가지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