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감각의 '커피니' 매장 오픈

입력 2013. 3. 15. 15:48 수정 2013. 3. 15. 15: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착한 가격과 풍부한 커피향으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커피프렌차이즈 '커피니'가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기존의 귀엽고 아지자기하던 인테리어에서 도시감각적이고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탈바꿈한다.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의 새로운 컨셉은 커피니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맞춰 업그레이드되었다. 커피니의 BI는 남자가 음악을 연주하고, 여자가 그 음악을 즐기는 듯한 풋풋한 한 쌍과 커피니 이름이 함께 있다. 이는 커피를 떠올렸을 때의 여유로움과 누구나 와서 쉴 수 있는 제 3의 공간으로 편안함 속에서 특별한 경험이 시작되는 곳을 형상화한 모습으로 어필하고 있다. 이러한 BI를 인테리어로도 녹여 커피니를 찾는 사람들이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고민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커피매장 특유의 분위기로 공간을 살리면서 자연이 주는 편안함과 아날로그적 감성, 젊음의 감성이 한데 어우러진 미니멀(Minimal)하고 클래식(Classic)한 공간이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고 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는 커피니의 인테리어는 3월 오픈되는 수원영통점, 수지순복음교회점, 대전은행점, 회기역점, 원마운트점에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출처:커피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