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You raise me up' 혹평 "감정 없었다"(K팝스타2)

뉴스엔 2013. 3. 10. 1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지훈이 'You raise me up'로 혹평을 들었다.

신지훈은 3월1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생방송에서 악동뮤지션과 맞붙어 'You raise me up'를 불렀다.

신지훈은 유일하게 둘 남은 여자 참가자 중 이수현이 속한 악동뮤지션과 붙어야 한다는 것에 좌절했다. 신지훈은 "프로답고 노래도 잘 하고 인기도 많고 되게 무서운 아우라 같은 게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무섭고 걱정된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곧이어 "내가 감정을 전달하는 그런 쪽 노래를 부르니까 내 느낌에 충실하면 승산이 있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고 자신감도 드러냈다.

신지훈은 하늘색 드레스를 차려 입고 앉아 노래를 시작했다. 특유의 깨끗한 고음 역시 여전해 악동뮤지션과 대결 결과를 궁금케했다.

하지만 심사위원 평가는 그다지 좋지 않았다. 박진영은 "감정전달이 안 됐다. 노래에 집중이 안 됐다"고 혹평했으며 보아와 양현석은 시즌1 때 같은 노래를 한 박지민과 비교했을 때 부족했다고 심사평을 했다. (사진=SBS 'K팝스타2' 캡처)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미혼여성 36% 원나잇 경험있다' 성관계 후 여성들 하는말 '반전' 강예빈 하객패션, 미처 못가린 풍만 볼륨감 '아찔 착시원피스' 낸시랭 생일파티, 아찔 의상+도발적 포즈 '역시 남달라' 국민 女아이돌 전남친 "헤어진 후에도 성관계, 그녀 가슴은.." 폭로 신동엽 대마초 이어 흑역사 셀프디스 "콩밥 저도 한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