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명예 홍보팀장과 팀원들의 뜻 깊은 만남

입력 2013. 2. 24. 13:36 수정 2013. 2. 24. 1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균재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지난 23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안정환 명예 홍보팀장과 온라인 홍보팀원들의 뜻 깊은 만남을 위해 '당신은 영원한 K리그의 홍보팀원입니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안 팀장의 적극적인 제안에 따라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K리그 알리기에 힘 쓴 온라인 홍보팀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 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온라인 홍보팀원들의 활약상을 담은 영상이 상영되고 명예 홍보팀장으로서의 활동과 소회를 묻는 '안정환 팀장과의 대화 > '는 코너가 이어지면서 분위기는 한껏 고조됐다.

이후 홍보팀원들의 활동을 마감하고 격려하는 차원에서 이어진 수료증 전달, 사진촬영, 사인회 등을 통해 팀원들과 소통하는 유쾌한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지난 1년간 가장 열정적으로 활동한 최우수 홍보팀원으로 이동준 씨가 선정돼 안 팀장이 직접 준비해 사인한 아디다스 축구화와 기념품을 전달받았다.

그는 "안정환 홍보팀장의 열정적인 활동이 팀원들에게 동기부여가 됐다"면서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한국프로축구연맹과 마지막까지 약속을 잊지 않고 홍보팀원과의 만남을 마련해 주신 안정환 홍보팀장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안정환 K리그 명예 홍보팀장은 "여러분들이 보여준 K리그에 대한 사랑과 열정은 앞으로 K리그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리그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었다"면서 "비록 오늘을 마지막으로 명예 홍보 팀원으로서의 임기는 끝나지만, 여러분들은 영원한 K리그의 홍보팀원이다"라며 팀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온라인 홍보팀원이란 안정환 명예홍보팀장이 K리그 홍보를 위해 부여하는 여러가지 미션을 온라인에서 수행하는 축구팬 홍보단으로, 지난 1년간 2002 월드컵 대표팀 초청 K리그 올스타전, 스플릿! 트위터 140자로 알려라!, 축구팬이 뽑는 아디다스 올인 팬타스틱 플레이어 온라인 투표, 아시아 대표 울산 현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등의 미션을 수행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온·오프라인 내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K리그 알리기에 힘써온 안 팀장과 온라인 홍보팀원들은 이날 행사를 마지막으로 지난 1년간의 임기를 마치게 됐다.

연맹은 2013 시즌에도 출범 30주년을 맞은 K리그와 새롭게 도입되는 승강제 등 K리그의 재미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올 시즌부터 새롭게 도입된 프로축구 최상위리그 K리그 클래식은 오는 3월 2일 지난해 리그 우승팀인 FC 서울과 FA컵 우승팀 포항 스틸러스의 맞대결을 비롯해 울산-대구, 전남-제주 전을 시작으로 9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3일에는 성남-수원, 인천-경남, 부산-강원, 대전-전북이 맞붙는다.

dolyng@osen.co.kr

< 사진 > 프로축구연맹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