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수 딸 김은서 "유재석 아저씨 방송 잘한다고 10만원 줘"(한복인터뷰)



[뉴스엔 글 허설희 기자/사진 장경호 기자]
"저 진~짜 연기하고 싶어요"
김응수 딸 김은서는 현재 아빠 못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스타 주니어들 사이에서도 단연 인기 스타다. 최근에는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신봉선 MC진까지 반하게 했을 정도로 타고난 끼를 마음껏 뽐내고 있다.
김은서는 최근 뉴스엔과 한복 인터뷰에서 "저 연예인 해도 될 것 같다. 사람들이 그러는데 어릴 때부터 방송을 경험하면 나중에 가서 더 편해진다더라. 가수, 배우 둘 다 하고 싶다. 연기는 아빠가 하는 것 보니 하고 싶어졌고 가수는 제가 하고 싶어서. 근데 진짜 연기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은서는 "아빠한테 저도 아빠 닮아서 연기를 해야한다고 말했다. 요즘에 민하가 연기를 하고 있는데 사실 좀 질투도 났다"며 "근데 저희 아빠는 감독님들한테 말해줄 수도 있는데 그렇게 안해주신다. 일곱살 때 뮤지컬 '아기공룡 둘리'에서 희동이 역할을 했었다. 그때 생각하면 아빠가 엄청 힘들다는게 이해된다. 근데 그때 정말 재밌었다"고 말했다.
김은서는 2009년 뮤지컬 '아기공룡 둘리' 당시를 잊지 못한다. 어린 나이에도 관객들 환호에 뿌듯함을 느꼈다. 당시 감기에 걸려 열이 펄펄 끓었는데도 무대에 올라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어린 나이에 솔로곡도 훌륭히 해냈고 다른 역할이 추던 춤도 커튼콜 때 열정적으로 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대를 체험하고 나니까 소원이 생겼어요. 죽을때까지 제 소원은 아빠처럼 드라마도 찍고 연극도 많이 하는거예요. 그래서 모든 감독님들한테 부탁하고 싶어요. 저 연기 잘 하니까 나오게 해달라구요. 저희 아빠는 말도 안해줘요. 아빠가 서울대학교 가야 연기자 시켜준다고 방송에서 말하셨을 때도 속상했어요. 만능엔터테이너가 되고 싶은데.."(김은서)
그렇다면 김응수 생각은 어떨까. 김응수는 "은서만한 아역을 보면 이 추운데 지방까지 가서 밤새고 밥도 못먹고 하는게 안쓰러워 보인다"고 입을 열었다. 그러자 김은서는 "밥 안 먹어도돼!"라고 말했고 "감독님이 보자고 하시면 밤 늦게라도 맨몸으로 나갈 수 있다"고 말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김응수는 그런 김은서에게 노력 없는 기회를 만들어주고 싶지는 않다. 예전과 달리 딸의 연예인 꿈을 응원하기는 하지만 쉬운 길을 열어주고 싶지는 않은 것이다. 김응수는 "은서가 대본을 받아오면 제일 먼저 보고 상대역을 해준다. 근데 확실히 빠르더라"고 말했다.
김응수는 "드라마든 영화든 언제든 할 수 있는 기회가 오는걸 기다리는거다. 굳이 무리해서까지 얘를 오디션을 보게 할 필요는 없다. 어느날 김은서라는 캐릭터가 이 역에 맞다고 생각하면 시작하는거다. 은서 가치를 알아줄 때가 올거다. 그게 제일 좋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은서는 연기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욕심도 드러냈다. 김은서는 "사람들이 저보고 웃기다고 한다. 유재석 아저씨도 '해피투게더' 나갔을 때 잘했다면서 10만원을 주셨다. 방송 마치고 가는데 '은서야 이리와~' 하고 부르시더니 5만원짜리 두장 주셨다. 그걸로 맛있는 것 사먹고 사고 싶은 액세서리도 샀다"고 털어놨다.
많은 연예인들이 김은서 끼를 알아보기 때문에 김응수 생각도 확실히 변했다. 김응수는 "본인이 제일 하고 싶어 하고 하는 일에 즐거워 하니까 반대를 못한다. 많은 부모들은 아이들이 하기 싫은걸 시킨다. 그럼 아이들이 행복하지 않다. 난 은서가 즐거워 할 수 있는 직업을 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빠 말이 끝나기 무섭게 은서가 말했다. "아빠! 이번에는 진짜 감독님 소개 시켜줘!"
허설희 husul@ / 장경호 jang@
▶ 톱女배우 무더기 성상납 의혹 "한 드라마 출연 12명 모두 성상납" ▶ 박성광 "신보라와 열애설? 정수리 냄새맡으면 비호감" 해명 ▶ '인간의조건' 허경환 가족공개, 미모 여동생까지 '시청자 깜짝' ▶ 10대女 정액뿌리고 도망 성도착증男 '치마에 끈적이는 액체가' ▶ 린제이로한 얼굴 어쩌다 이렇게 망가졌나 '후덕해진 볼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응수 김은서 바라만 봐도 흐뭇한 '붕어빵' 부녀[포토엔]
- 김응수 딸 김은서 새해인사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포토엔]
- 김응수 딸 김은서 "차승원 초난강보다 아빠가 멋져"[포토엔]
- 김응수 김은서 부녀 찰떡궁합 새해인사 '하트 발사'[포토엔]
- 김응수 김은서 부녀 서로에게 바라는 새해소망은?[포토엔]
- 반지하 살던 박신혜, 이승환에 보낸 사진 한 장으로 운명 바뀌어 (유퀴즈)
- 강타, ♥정유미와 6년만 결혼 결심? “문희준♥소율 가족 너무 부러워”(남겨서 뭐하게)
- ‘미스트롯4’ 1:1 데스매치서 17:0 몰표 터졌다…대체 얼마나 잘했길래
- 내 남편 상간녀가 TV에? ‘현역가왕3’·‘합숙 맞선’ 불륜 스캔들에 줄줄이 편집 몸살 [종합]
- ‘상간녀 논란’ 숙행 “나도 피해자” 면죄부 될까 “성행위 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