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의 심장' 출시행사, 내달 11일 유니클로 악스서 개최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출시 행사가 3월 1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광진구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열린다.
이날 출시행사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호주 등 주요 지역에서 연쇄적으로 진행되며 24시간 동안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군단의 심장'에 새로 추가된 기능들에 대한 시연과 함께 국내 최고의 프로게이머들이 펼치는 e스포츠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후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군단의 심장 패키지 현장판매가 진행된다. 이날은 특별히 '군단의 심장' 소장판(Collector's Edition)이 최초로 현장 판매되며, 행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소장판 구매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또 '군단의 심장'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미국 블리자드 본사에서 개발자들이 직접 방문하여 팬 사인회도 함께 진행한다.
'군단의 심장'은 DVD-ROM으로 제작돼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그리고 매킨토시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현재 공식 웹사이트(www.StarCraft2.com)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일반판 패키지 및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3만6000원, 그리고 특별 기획 상품 및 디지털 보너스가 다수 포함된 소장판(Collector's Edition)은 7만5000원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디지털 딜럭스 버전, 디지털 딜럭스 업그레이드, 디지털 번들 등 다양한 상품이 군단의 심장에서 제공된다.
'군단의 심장'(에서는 칼날 여왕 사라 케리건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캠페인들이 소개되며, 케리건은 코프룰루 구역의 독재자 아크튜러스 맹스크에 대한 복수를 위해 남아있는 저그 군단과 함께 움직인다. 또 클랜, 그룹, 가까운 플레이어 등 강화된 소셜 기능과 새롭게 추가되는 멀티플레이어 유닛들, 그리고 케리건이 중심이 되어 진화하는 군단을 이끌게 되는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등을 담았다.
'군단의 심장'은 출시 행사 직후 3월 12일 정식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웹사이트( kr.battle.net/sc2/ko/)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진호 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