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 폭풍성장, '막이래쇼' 1년새 꼬마서 숙녀로 "깜놀"

낸시 폭풍성장…
[TV리포트=이지현 기자] 투니버스 '막이래쇼 4: 무작정 탐험대'(이하 막이래쇼4) 멤버 낸시(13)의 미모가 화제다.
지난 11일 첫방송을 기념해 열린 '막이래쇼4' 불금 파티에는 낸시를 비롯한 멤버 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시즌2부터 지금까지 '막이래쇼'의 비주얼 담당 멤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낸시가 약 1년 만에 훌쩍 자란 모습과 한결 아름다워진 미모로 주목을 받았다.
이날 '막이래쇼4'의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비법을 묻자 낸시는 "특별히 따로 관리하는 건 없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겸손한 발언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막이래쇼4' 제작진은 "낸시는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털털한 성격 때문에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불금 파티에서는 출연자들과 함께 하는 포토월, 퀴즈 이벤트, 1화 같이 보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350여명의 어린이와 학부모 시청자들은 방송을 보며 열광적인 성원을 보냈다. 또 '막이래쇼4' 멤버 박시은의 아빠이자 가수인 박남정, 아역배우 김새론, 문메이슨, 박민하 등이 직접 현장을 찾아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투니버스 고은주 마케팅 팀장은 "이번 불금 파티는 단기간 내에 무려 2500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며 "불금파티를 통해 '막이래쇼4'를 사랑하는 어린이 팬들과 출연자들이 직접 만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투니버스는 앞으로도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동현 낸시 노태엽 신동우 김도현 박시은 현승민 총 7명의 멤버들이 출연하는 '막이래쇼4'는 더욱 강력한 미션과 도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CJ E & M
이지현 기자 dlwusl0201@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