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전혜빈 '노출 없이도 섹시한 레드 드레스'(SBS 연예대상)

[뉴스엔 김창현 기자]
2012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12월 3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이날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에 전혜빈이 참석했다.
2012 SBS '연예대상'은 강호동, 유재석, 이경규, 김병만, 이동욱, 한혜진, 붐 등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총집합 해 흥겨운 축제를 벌인다.
시상식의 MC는 윤도현 하하 수영이다. 윤도현은 이미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된 진행을 인정 받았으며, 소녀시대 수영은 경쾌한 목소리로 시상식에 활기를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런닝맨'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새신랑 하하도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 사람 모두 연예대상 MC는 처음이다.
2012 SBS '연예대상'은 그 어느 해보다 열띤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일요일 예능의 최강자 '런닝맨'을 비롯해 대한민국을 힐링한 '힐링캠프', 박지민 이하이 등 최고의 스타를 배출한 'K팝스타'는 물론이고 전세계 오지를 누빈 병만족의 활약을 담은 '정글의 법칙'도 인기를 얻었다.
또 신인 MC 이동욱과 고현정을 발굴한 ' 강심장' '고쇼'와 ' 자기야' '스타킹'등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경합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김창현 kch9068@
▶ 동성애 연인 토막살해후 인육먹은 엽기 포르노배우, 올해의 인물이라고? ▶ 오승아 눈물, 주저앉은 미르 '더로맨틱' 충격적 최종 결과는? ▶ 할리우드 유명여배우 진세버그 자살 알고보니 美FBI 때문? '충격' ▶ 김승현 속옷노출 사고, 당대 하이틴 스타의 민망굴욕 '눈길' ▶ 유재석 '놀러와' 못다한 종영인사, 김나영 눈물 펑펑(MBC연예대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엔]전혜빈 '강렬한 레드의 유혹'(SBS 연예대상)
- [포토엔]전혜빈 '레드카펫 위에서 고혹적인 자태'(SBS 연예대상)
- [포토엔]여전사 전혜빈 '운동복 벗고 강렬한 레드드레스 입고 등장'(SBS 연예대상)
- [포토엔]조동혁-전혜빈 '서도영 결혼식 우리가 더 기뻐요~'
- [포토엔]전혜빈 '코트 속 살짝 드러난 명품 몸매'
- ‘대체복무 중 사생활 구설’ 갓세븐 제이비, 73만 인플루언서 이채은과 열애설‥증거는 럽스타
- 하이라이트, 혼외자 스캔들 루머에 심각 피해 “절대로 사실 아냐, 강력 법적 조치”
- 강원래 26년 하반신 마비 딛고 이수호 신곡 안무 짰다…박서진 콘서트 최초 공개
- 박서진 “아버지 두 분 계셔. 청담에 한 분, 가로수길에 한 분”(불후)
- ‘40억 자산가’ 전원주 “두 아들이 인감도장 달라고” 재산 요구에 선 긋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