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송이 '화성인 바이러스'서 공개성형 "예뻐지고 싶다"

최윤정 기자 2012. 12. 19. 23: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송이

[티브이데일리 최윤정 기자] '화성인 바이러스'의 V걸 한송이가 공개성형을 감행했다.

한송이는 18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성형홀릭 패밀리' 특집에 패널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송이는 "성형에 대해 MC들과 상담도 하고 싶어 나왔다"면서 "시간이 갈수록 소녀 같이 보이고 싶다. 코가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뭘 어떻게 해도 안 된다. 부드러운 인상이 되고 싶다"고 하소연했다.

결국 한송이는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 담당 의사는 "누가 보더라도 코가 잘못됐다고 느낄 만큼 코끝이 예쁘지 않다"며 "보형물이 틀어져 있고 코끝 부분에서 끝나 버렸다. 코끝을 완전히 새로 구성해 더 여성스럽고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성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한송이는 코와 턱, 광대 등의 성형수술도 결심했다. 수술대에 오른 한송이는 "부작용 없이 예뻐졌으면 좋겠다. 걱정 끼치지 않도록 꿋꿋하게 수술 잘 받고 올 테니 여러분도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최윤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 tvN 방송화면 캡처]

공개성형| 한송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