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송이 '화성인 바이러스'서 공개성형 "예뻐지고 싶다"
최윤정 기자 2012. 12. 19. 23:03
|
|
한송이 |
[티브이데일리 최윤정 기자] '화성인 바이러스'의 V걸 한송이가 공개성형을 감행했다.
한송이는 18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성형홀릭 패밀리' 특집에 패널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송이는 "성형에 대해 MC들과 상담도 하고 싶어 나왔다"면서 "시간이 갈수록 소녀 같이 보이고 싶다. 코가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뭘 어떻게 해도 안 된다. 부드러운 인상이 되고 싶다"고 하소연했다.
결국 한송이는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 담당 의사는 "누가 보더라도 코가 잘못됐다고 느낄 만큼 코끝이 예쁘지 않다"며 "보형물이 틀어져 있고 코끝 부분에서 끝나 버렸다. 코끝을 완전히 새로 구성해 더 여성스럽고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성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한송이는 코와 턱, 광대 등의 성형수술도 결심했다. 수술대에 오른 한송이는 "부작용 없이 예뻐졌으면 좋겠다. 걱정 끼치지 않도록 꿋꿋하게 수술 잘 받고 올 테니 여러분도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최윤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 tvN 방송화면 캡처]
공개성형| 한송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송이 한미나 동일 인물설 사실무근 '다른 인물이라는 게 더 신기'
- 한송이 "노출논란 제가 부주의..한미나 아니다"[인터뷰]
- '세얼간이' 측, 한송이 노출의상 논란에 "속바지, 앞으로 주의하겠다"
- 'V걸' 한송이 속옷노출? 도 넘은 노출의상 '출연진도 당황'
- '화성인 V걸' 한송이, 알고보니 그라비아모델 한미나?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