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머리스타일, 데뷔 후 첫 긴 머리 콘서트서 깜짝 공개

김진경 기자 2012. 12. 18. 08:3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얼 머리스타일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이 새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소울플레이'(Soul Play) 첫 전국투어인 광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콘서트장에서 공개된 나얼의 헤어스타일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브라운아이즈 활동 이후 10년 넘게 민머리 스타일을 고수해왔던 나얼이 데뷔 후 처음으로 기른 머리를 보여줬기 때문.

이날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들도 10년 동안 함께 있으면서 나얼이 이렇게 머리를 기른 건 처음 봤다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나얼은 동료들의 농담에 "콘서트장에서 처음으로 헤어메이크업 길게 받아봤다.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이번 전국투어 때는 계속해 머리를 길러 보겠다고 전해 팬들의 호응을 자아냈다.

이날 공연에서 나얼과 정엽은 솔로곡 '바람기억'과 '우리는 없다'를 각각 라이브로 들려주며 팬들에 큰 감동을 선물했다.

한편 이번 광주 공연으로 첫 스타트를 끊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24일과 25일에 일산에서 두 번째 투어에 나선다. 이후 대구, 대전, 수원, 부산을 거쳐 2월 15일과 16일 서울에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산타뮤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