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3' 이종석, 김우빈지키려 패싸움 가담 '졸지에 퇴학위기'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종석마저 폭력에 가담했다.
오정호(곽정욱 분)는 12월 1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2013' (극본 이현주 고정원/연출 이민홍 이응복) 4회에서 눈에 가시같은 전학생 박흥수(김우빈 분)를 불러냈다. 나름의 서열정리를 하려 했던 것.
이번만큼은 조용히 졸업하고 싶은 박흥수는 오정호의 싸움에 대응하지 않았다. 박흥수는 "조용히 다니자. 이 말하러 왔다"고 말하며 자리를 피하려 했다.
순간 고남순(이종석 분)이 등장했다. 오정호가 박흥수를 자극하기 위해 고남순까지 부른 것. 박흥수는 고남순을 보자 갑자기 도발하기 시작했다. 오정호의 싸움을 받아들였고 맞기까지 했다.
이를 본 고남순은 오정호에게 달려들었고 치고받는 싸움이 시작됐다. 자신을 지키기 위해 오정호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고남순을 본 박흥수는 "안 죽었네. 고남순"이라고 말하며 과거를 회상했다. 두 사람은 중학생 때 함께 싸움을 하던 사이였던 것.
본 적 없는 고남순의 폭력성에 놀란 학생은 담임선생님 정인주(장나라 분)를 불렀다. 정인주와 강세찬(최다니엘 분)이 패싸움 중인 아이들에게 도착했을 무렵 멀리서 사이렌 소리가 울렸다. 순식간에 오정호, 고남순, 박흥수는 퇴학위기에 처하게 된 셈이다.
절친했던 고남순과 박흥수 사이에 대체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박흥수는 무엇 때문에 고남순을 자극하려하는 것인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2013' 캡처)
이나래 nalea@
▶ "네 여친과 자고싶어" 요구에 여친 덮치도록 놔둔 '철없는 우정' ▶ [포토엔]초미니 입은 아찔한 산타걸(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 "선생님이 언제 절 덮쳤는지 기억이.." 이러면 가해자는 무죄? ▶ 변희재 "낸시랭, 토론 섭외비용 천만원 요구" 사망유희 불발? ▶ '속옷 착시 손바닥 비키니' 미스폴란드 강남스타일 떼춤 '황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 이종석 알고보니 1년 꿇었다, 나이 속이고 학교생활
- '학교' 김우빈 과거 일진 유급생 정체 탄로, 이종석 빵셔틀 시켰다
- '학교2013' 이종석 김우빈 곽정욱 피범벅된채 한밤중 살벌 격투
- '학교' 이종석-박세영 러브라인 모락 '시청자 반색'
- '학교' 문제아 김우빈 첫등장, 이종석과 무슨 사연?
- 내 남편 상간녀가 TV에? ‘현역가왕3’·‘합숙 맞선’ 불륜 스캔들에 줄줄이 편집 몸살 [종합]
- ‘상간녀 논란’ 숙행 “나도 피해자” 면죄부 될까 “성행위 하더라도..”
- 박신혜 인생을 바꾼 사진 공개 “집안 사정 어려웠는데” (유퀴즈)
- 소유, 최저 몸무게 찍고 입은 한뼘 비키니‥말라도 너무 말랐네
- 이엘리야, 섹시 독무에 男 마스터 단체 호흡 정지‥오비부 상대 압승(미스트롯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