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이더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아웃도어 선물

한국아이닷컴 장원수 기자 2012. 12. 11. 10:19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겨울 한파와 폭설 예상됨에 따라 아웃도어 방한 용품 인기 예감겨울 산행 계획 중이신 부모님께는 고기능성 다운 재킷과 등산화 추천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다.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아웃도어 제품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이번 겨울은 잦은 한파와 폭설이 예상됨에 따라 기능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방한 용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탁월한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들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했다.

◆ 겨울 산행 계획 중이신 부모님께는 고기능성 다운 재킷과 등산화를

평소 등산을 즐기시는 부모님께는 등산용품 선물이 제격. 추운 겨울 산에서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다운재킷과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등산화를 선물로 추천한다.

아이더 '피놋' 클라이밍 다운 재킷은 축열 기능이 있는 소재와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헤비 다운재킷이다. 앞판 가슴 부분에는 여러 실을 섞어 짠 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의 멜란지 소재를 넣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남성용 색상은 카멜, 카키, 다크네이비, 여성용은 카멜, 라이트카키, 블랙 등 각각 3가지이다. 남성용 가격은 43만원, 여성용은 40만원.

아이더 '핌' 등산화는 친환경적인 독일 하이넨 방수 누벅 가죽과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방수성과 내구성이 탁월하며 눈이나 비가 와도 발이 쉽게 젖지 않는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으로 발목 지지력이 탁월해 편안한 산행을 도와준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그레이, 브라운 등 2가지. 가격은 27만9,000원.

◆ 기능만큼 스타일도 신경 쓰는 연인들은 캐주얼다운 재킷과 패딩 부츠를

추운 날씨에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연인이라면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웃도어 다운 재킷과 눈, 추위에 강한 패딩 부츠를 서로에게 선물해보면 어떨까?

아이더 '보로미르' 다운재킷은 보온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프렌치 덕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일반 덕다운보다 탁월한 기능성을 발휘한다. 특히 안쪽은 체크 안감을 넣어 양면을 모두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젊은 층이 입기에 적합하다. 색상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브라운과 블랙 2가지 종류이며 가격은 19만원.

아이더 '제이드' 패딩 부츠는 방수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해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 발이 젖지 않아 실용적이다.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난 오리털을 충전재로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으며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로 미끄러운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등 2가지이며 가격은 13만9,000원.

◆ 야외 활동을 즐기는 친구나 지인이라면 방한 모자와 장갑을

겨울에는 매서운 바람과 한파, 폭설 등 추운 날씨가 이어지기 때문에 모자나 장갑 같은 방한 용품은 필수. 특히 야외 활동을 즐기는 친구나 지인이라면 실용적인 아웃도어 용품을 선물해보자.

아이더 '고어(GORE) 방한용 고소모 캡'은 귀와 뺨 부위는 물론 턱과 목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이 특징. 방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겨울비나 눈을 안전하게 막아주며 안감은 보온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매서운 한파로부터 얼굴을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짧은 챙 부분은 벨크로(찍찍이) 방식으로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챙 끝 부분에는 인조 퍼(FUR)를 달아서 따뜻하다. 블랙, 다크차콜 2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6만8,000원.

아이더 '여성용 니트캡'은 니트 소재에 볼륨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귀쪽에 인조 퍼를 달아 따뜻하면서 고급스럽게 보인다. 땀받이 부분에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코코나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 2가지 종류이며 가격은 4만 3,000원.

아이더 '그라비칼 장갑1'은 부드러운 니트 소재에 감각적인 체크 패턴을 넣고 가죽 느낌이 나는 손목 조임 벨트를 달아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의 캐주얼한 복장과도 코디하기 좋은 장갑이다. 색상은 다크브라운과 바이올렛 2가지이며 가격은 6만3,000원.

아이더 '그라비칼 장갑4'는 여성용 니트 장갑으로 3가지 배색의 절개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벙어리장갑 형태로 귀여우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며 안감에는 보온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다. 색상은 다크오렌지와 핑크 2가지이며 가격은 5만5,000원.

한국아이닷컴 장원수 기자 jang7445@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