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연말 여행, 당장 예약 가능한 상품은?

이지혜 기자 2012. 12. 6. 06:2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대마도 20만원이면 가능..베이징 5성급호텔 가족여행도 1인 60만원에 해결

[머니투데이 이지혜기자][일본 대마도 20만원이면 가능..베이징 5성급호텔 가족여행도 1인 60만원에 해결]

한 장 남은 달력. 연말 분위기에 휩싸이기보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 한해를 정리하고 싶은 12월이다. 가족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점수도 따고 싶다. 그러나 크리스마스나 연말연시 여행은 의외로 예약이 일찍 끝난다. 가격도 평상시보다 비싼 편이다. 지금 당장 예약 가능한 '실속형' 여행 상품이 눈길을 끄는 이유다.

대마도의 별미인 이시야키 요리, 석쇠에 신선한 해산물을 구워 재료의 풍미를 즐기기에 좋다 (사진제공=여행박사)

여행박사는 겨울에도 따뜻한 대마도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여행박사는 대마도 전문가로 워낙 다양한 여행상품을 기획했기 때문에 노하우가 많다. 오는 22일과 28일 각각 출발하는 1박2일 여행 상품은 지금 예약 가능하다.

오전 9시,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서 쾌속선 비틀을 탑승해 70분이면 대마도에 도착한다. 거제도보다 크고, 제주도 보다 작은 이 섬은 88%가 산악지대이고 원시림이어서 이국적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동시간이 짧아 아이를 동반한 여행에도 제격. 히타카츠미우다펜션을 숙박 장소로 이용할 경우, 22일 출발은 25만2000원(터미널 이용료 포함), 28일 출발은 17만2000원이다.

12월31일 저녁 배를 타고 떠나, 바다 위에서 1월1일 첫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여행도 연말연시 인기 상품이다(사진제공=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은 '2013년 선상 불꽃놀이/해돋이'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마지막 날인 12월31일 저녁 부산과 시모노세키를 연결하는 부관훼리를 타고 바다에서 2012년의 마지막 해넘이를 한다. 이어지는 2013년 첫 해돋이도 역시 바다 위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밤 12시에는 선상 불꽃놀이도 진행한다.

1월1일 아침 시모노세키에 도착해, 지역의 전성기 문화유적인 '루리코지'와 동양최대 석회암 종류동굴일 '아키요시다이' 등을 관광하는 일정이다. 1월2일 귀국하며, 2박은 선내에서 숙박한다. 2인실 또는 4인실을 이용하는 1인 요금이 28만9000원(준세금 포함).

참좋은여행은 5성급 베이징쉐라톤동성호텔에서 머무르며 베이징여행을 즐기는 상품을 연말연시 가족여행을 추천했다(사진제공=베이징쉐라톤동성호텔)

참좋은여행은 베이징 쉐라톤 4일 상품을 연말연시 가족여행으로 기획했다. 아이를 동반하면 숙박에도 신경이 쓰이는데, 5성급 호텔인 쉐라톤동성호텔서 3박 모두 머문다. 가족여행인만큼 일반 패키지여행에 비해 일정도 여유롭다. 자금성, 만리장성, 이화원, 왕푸징거리를 여유 있게 돌아보는 코스다.

여기에 베이징서커스와 스차하이 인력거투어, 798예술지구, 수도박물관 등 최신 코스도 적절히 포함시켰다. 12월28일 출발하는 연말연시 상품가격은 60만5000원(유류세 포함). 비자 발급 비용 3만원은 별도다.

[스몰캡 리포트]숨어있는 중소형주 발굴!

재테크주간지 머니위크 [바로가기]

머니투데이 이지혜기자 imari@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