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니, 겨울맞이 시나몬 스페셜 음료 3종 출시

입력 2012. 11. 27. 14:58 수정 2012. 11. 27. 14: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감각적인 인테리어, 착한 가격과 풍부한 커피맛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커피전문점 '커피니(COFFEENIE)'가 겨울을 맞아 달콤쌉쌀한 시나몬과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을 조합한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커피니의 신메뉴 3종은 시나몬모카(Cinnamon Mocha), 시나몬초콜릿(Cinnamon Chocolate), 시나몬초콜릿칩프라페(Cinnamon Chocolate Chip Frappe)로 블렌딩음료의 짙고 풍부한 부드러움을 선보이고 있다.

시나몬은 4천년이 넘는 오랜 재배 역사를 지닌 향신료로 후추, 정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신료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특유의 청량감과 달짝지근한 맛, 고상한 향이 특징이다. 커피니에서 새롭게 출시한 시나몬모카, 시나몬초콜릿, 시나몬초콜릿프라페는 풍부한 초콜릿 또는 커피의 맛과 향에 시나몬이 더해지면서 색다른 맛을 연출하여 기존 커피니 고객뿐 아니라 다른 커피애호가들의 관심도 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커피니측은 시나몬 외에도 최고의 맛을 살리기 위해 트리니다드코코아와 아라비카원두 등 최고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얼마 전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한 커피니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신규로고가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의 샵아이템과 패키지 상품들도 교체 중에 있다. 또한 11월 말부터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컨셉의 컵홀더를 준비하여 뜨거운 커피나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설레임과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출처:커피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