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개리 노란 속옷노출 방송사고에 "좋아하는 색이지?" 송지효 경악

뉴스엔 2012. 11. 18. 1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미겸 기자]

'런닝맨' 개리 깜짝 속옷 공개에 송지효가 얼굴을 붉혔다.

11월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좋다-런닝맨'(게스트 이승기 박신혜)에서는 007 첩보대작전이 벌어졌다.

이날 런닝맨들은 네 번째 첩보 미션으로 '단결! 각종 원형틀 통과하기'라는 미션을 수행했다. 이는 테니스 라켓, 옷걸이, 뜰채 등 각종 실생활 물건들로 15초 안에 통과하는 미션이다.

한창 미션을 수행하던 중 개리는 옷걸이를 통과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그런데 자신있게 테니스 라켓을 통과하던 개리는 깜짝 속옷 노출로 민망함을 자아냈다.

이에 송지효는 "강개리 속옷 노란색이잖아. 나 봤어"라며 웃었다. 개리는 "봤냐? 네가 좋아하는 색깔이지?"라고 폭탄발언, 녹화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캡처)

김미겸 mikyeum@

16세 제자와 카섹스 덜미 30대 여교사 '남편몰래 침실에서도..' '세얼간이' 허경영 축지법 신공도 이수근 스피드에 패배 '굴욕' 차유람 타이트 스튜어디스룩 '당구여신,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이혁재 "실패한 연예인 비난..초등교사 아내에 미안" 이승엽 "내가 350억 부동산재벌? 사실은.." 해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