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다운로드 폰꾸미기어플천국, 앱스토어 버전 출시

스마트폰을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는 폰꾸미기어플천국이 아이폰용 앱스토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스마트폰 폰꾸미기 어플천국 개발자는, 자신의 스마트폰을 좀 더 스마트하고 예쁘게 사용할 수 있는 폰꾸미기어플천국의 앱스토어 버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앱스토어 버전에서는 카카오톡 테마꾸미기, 배경화면 꾸미기, 카톡이모티콘 보내기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지난 2012년 초, 스마트폰 UI 꾸미기 기능 외에도 카카오톡과 틱톡은 물론이고 마이피플 이모티콘 보내기 등의 통합판으로 출시됐던 폰꾸미기어플천국은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 정상에 머무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폰꾸미기 어플천국'은 고런쳐/고락커/고문자/고연락처/마이피플/틱톡/폰트/배경화면/아이콘까지 예쁘고 멋진 테마로 바꿀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0만 건을 넘어 섰다.
또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 받을 경우에는 배터리 양을 체크하는 위젯앱, 알람시계 앱은 물론이고 벨소리 및 카톡음 꾸미기, 폰트꾸미기 등의 기능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인 브레인펍은 "유저들이 보다 간편하면서도 서로 소통을 즐길 수 있도록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완성도를 높였다"며 "앱스토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완성도의 폰꾸미기 기능과 소셜기능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폰꾸미기 어플천국 앱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와 아이폰용 앱스토어 이용자라면 '폰국이' 또는 '카톡테마'로 검색하여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국아이닷컴 김영선기자 coming@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