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키 고백 "프로필과 실제 달라" 형돈이와 대준이에 한턱 쏴야겠네~

2012. 10. 17. 1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혜영 기자] 임시완 키 고백이 화제다.

5월17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활발한 활동 중인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출연해 멤버들 각자의 프로필과 특이사항 등을 검증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 코너는 아이돌들의 실제 키와 몸무게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제국의 아이들 역시 피해갈 수 없었다.

특히 첫 스타트를 끊은 임시완은 "프로필상의 키가 실제 키와 다르다"고 솔직하게 인정했지만 실제 키를 공개하는 것에 대해서는 절대 사수하려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끈질기게 키를 재보려는 MC들을 향해 "적당히 넘어가주면 식사를 한 번 대접하겠다"라며 평소 먹는 것에 약한 MC 형돈과 데프콘에게 협상을 시도하는 다급한 모습을 보이기까지 했다고.

실제 키를 둘러싼 시완과 두 MC들의 실랑이에 현장은 웃음바다로 변했다는 후문이다.

시완은 이후에도 솔직 당당한 모습으로 프로필 검증에 임하며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서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임시완 키 고백에 네티즌들은 "임시완도 피해갈 수는 없었구나", "시완이는 키 작아도 좋아", "임시완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과 함께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1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MBC 에브리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하하 별 혼인신고, 별 부친상에 하하 빈소 지킨다! "법적으로 부부"

▶ 리지 나나 충격적인 인형 비주얼, 절정 미모에 스스로 '전설'이라…

▶ 김태희 친조카 공개, 유전자가 남다르네? '계란형 얼굴에 깜찍 눈웃음'

▶ 주다영 증명 사진, 숙녀의 주민등록증? "뚜렷한 이목구비가 청초해~"

▶ 로이킴 친누나 포착, 빼어난 미모는 엄마 닮았나? '가족 유전자가 우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