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니, 신메뉴 '브리또' 3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니(www.coffeenie.co.kr, 대표 유수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 멕시칸 메뉴인 브리또 3종을 출시했다.
또띠아 안에 고기, 각종 야채와 치즈를 넣고 돌돌 말아 구워내는 브리또는 멕시코는 물론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음식이다.
커피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브리또는 '불고기 브리또', '소시지 브리또', '치킨 브리또' 총 3가지로 쫄깃한 또띠아 속에 라이스, 고기, 치즈가 감칠맛나게 어우러져 부담 없으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별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되었다. 한 손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풍부한 영양을 모두 갖추어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커피니 브랜드 담당자는 "브리또는 바쁜 생활로 인해 끼니를 거르기 쉬운 고객들에게 끼니와 영양을 손쉬우면서도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심한 결과물이다"라고 설명했다.
3가지 종류의 브리또는 커피니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3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아침을 챙겨먹지 못하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새로운 아침 식사용이나 출출한 오후 간식용 메뉴로 추천한다.
커피니 소개: 커피니는 술래잡기에서 술래를 정할 때 외치는 말인 이미(eenie), 미니(meenie), 마이니(minie), 모(moe)에서 영감을 얻어 지어진 것으로 앞구절 eemie를 coffee와 접목시켜 탄생하였다. 이는 술래를 정하듯 수 많은 커피 전문점 중에서 맛과 멋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출처:커피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 GS25, 6년 만에 ‘김혜자 도시락’ 출시 예정
- CU, 업계 최다 하이볼 라인업 선보인다
-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새로운 행보로 코스메슈티컬 사업 확대
- 노벨리스, 현대자동차그룹 ‘올해의 협력사’ 선정
- 두산에너빌리티-지멘스가메사, 해상풍력 사업 협력 본격화
- 한국청소년연맹, 2023년 홍보대사로 국민가수 ‘코요태’ 위촉
- LG전자, 협력사 핵심기술 보호로 상생 실천
- NH농협은행, 농식품 기업 등 우대금리 확대 시행
- 한미글로벌, 2022년 영업이익 308억원·전년대비 56.8% 증가
- 한화, 루마니아 무기 현대화 사업 참여해 유럽 시장 확대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