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니, 신메뉴 '브리또' 3종 출시

입력 2012. 10. 17. 13:58 수정 2012. 10. 17.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니(www.coffeenie.co.kr, 대표 유수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 멕시칸 메뉴인 브리또 3종을 출시했다.

또띠아 안에 고기, 각종 야채와 치즈를 넣고 돌돌 말아 구워내는 브리또는 멕시코는 물론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음식이다.

커피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브리또는 '불고기 브리또', '소시지 브리또', '치킨 브리또' 총 3가지로 쫄깃한 또띠아 속에 라이스, 고기, 치즈가 감칠맛나게 어우러져 부담 없으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별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되었다. 한 손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풍부한 영양을 모두 갖추어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커피니 브랜드 담당자는 "브리또는 바쁜 생활로 인해 끼니를 거르기 쉬운 고객들에게 끼니와 영양을 손쉬우면서도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심한 결과물이다"라고 설명했다.

3가지 종류의 브리또는 커피니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3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아침을 챙겨먹지 못하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새로운 아침 식사용이나 출출한 오후 간식용 메뉴로 추천한다.

커피니 소개: 커피니는 술래잡기에서 술래를 정할 때 외치는 말인 이미(eenie), 미니(meenie), 마이니(minie), 모(moe)에서 영감을 얻어 지어진 것으로 앞구절 eemie를 coffee와 접목시켜 탄생하였다. 이는 술래를 정하듯 수 많은 커피 전문점 중에서 맛과 멋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출처:커피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