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노출영화 심경고백 "어머니가.."
2012. 9. 21. 00:03
[동아닷컴]
|
|
20일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게스트하우스'에 출연한 배우 전도연. 사진 | MBC 방송 캡처 |
'전도연, 노출 영화 소식에 어머니 눈물…'
배우 전도연이 영화 '해피엔드'에 도전했던 당시의 각오를 밝혔다.
전도연은 20일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게스트하우스'에서 파격 노출신이 있던 영화 '해피엔드'에 임했던 각오를 뒤늦게 털어놨다.
전도연은 "해피엔드 노출신이 끝나고 상처를 받았다. 누드와 노출이 내 사생활인 것 처럼 기사가 나왔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MC 신동엽이 "어머니의 반응은 어땠냐"고 묻자, 전도연은 "어머니는 내가 그런 영화를 찍는다 하자 '가슴은 나오니?' 물으시더라. 내가 그렇다 하자 우시더라"고 답했다.
이어 전도연이 "어머니가 우실 때 나는 '나 시집 잘 보내려고 배우 시킨 것 아니잖아'라고 말했었다"고 말했다.
이날 전도연은 성형설을 부인하며 "나는 내 얼굴이 좋다. 어렸을 때부터 약간 부족한 듯한 내 얼굴이 좋았다"라고 자신의 얼굴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게스트하우스'는 스타의 일과 사랑, 꿈 이야기를 고정된 세트 녹화 형식을 벗어나 주인공의 시선과 행동을 자연스럽게 따라가는 형태로 구성되는 리얼리티 토크쇼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리, 태연 옷을 벗겨? 어깨끈 노출 '당황'
- 가인, 입은 거야? 속옷 화보 이어..'노출화보 종결'
- 이지애 아나, 아찔몸매+쇄골노출..섹시의상
- '노출종결' 간루루, 강남스타일 충격 패러디
- 김희선, 아줌마 맞아? 아찔한 앞트임 노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김대호, 집 안에서 시가 흡연?…누리꾼 반응 엇갈려
- 스테이씨 윤, 파격 란제리 스타일링…아우라 장난 아니네 [화보]
- 심권호, ‘53년 모솔’ 고백…“여자 앞이면 머리 하얘져” (조선의 사랑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