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신민아 FA 전속계약 만료, 장동건 품떠나 어디 갈까?

현빈 신민아가 FA시장에 나왔다.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월19일 뉴스엔과 전화통화에서 "현빈과 신민아는 이미 에이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된 상황이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SM C&C행에 함께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군복무 중인 현빈은 이미 지난 2010년 초 전속계약이 만료된 상태지만 에이엠엔터테인먼트에서 일을 봐주는 식으로 함께해왔고 신민아는 8월 재계약 만료 시점에 흡수 합병 논의가 시작되면서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
이 관계자는 "현빈은 현재 군복무중이고 신민아는 MBC 드라마 '아랑사또전' 촬영으로 바쁘다. 각각 군복무와 드라마 촬영이 끝나야 소속사에 대한 본격적인 논의를 하게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SM C&C는 9월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장동건, 김하늘, 한지민이 소속된 에이엠이엔티를 흡수합병하기로 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뉴스엔 황유영 기자]
황유영 alice@
▶ '이불 덮어주는척 하다가' 친딸 덮쳐 성폭행 인면수심 父 "상상못할 수치심" ▶ '승리 스캔들' 쿠보안나 알고보니 채은정 속한 홍콩5인조 걸그룹 멤버 ▶ 변우민 아내 공개, 20세연하 아내 연예인급 청순미모 '두눈 휘둥그레' ▶ 배지현 화보, 명품 쇄골 새하얀 속살 드러내며 '보일듯말듯' 아찔[포토엔] ▶ 아놀드 슈워제네거, 또 바람? 45살연하 여성과 스캔들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친필카드 내용보니.."더원 형, 휴가 가면 응원갈게" 네티즌 훈훈
- 해병대 현빈, '나가수2' 더원 위해 MBC로 꽃바구니 선물
- 박현빈 김인석과 앨범계약 "안 지키면 전재산 반 내놓겠다" 파격조건
- '땡벌' 강진, 장윤정 박현빈과 한솥밥 '제2의 전성기 노린다'
- 박현빈 '샤방샤방' 작곡가 "애꿎은 표절시비 정신과 치료까지"
- ‘박현호♥’ 은가은, 임신중 치아 부러진 채로 환한 미소‥무슨 일?
- 에녹, 친여동생이 이상형으로 꼽은 남자인데 “6대 독자 타이틀, 그만 알려져야”(불후)
- 내 남편 상간녀가 TV에? ‘현역가왕3’·‘합숙 맞선’ 불륜 스캔들에 줄줄이 편집 몸살 [종합]
- 3번 이혼 이아현, 잘 자란 입양한 딸에 뿌듯 “대표팀까지 파이팅”
- 김지민母, 사위 김준호 거부 “열받아서 못하겠네” 버럭 (독박투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