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출신 이재석 슈퍼스타K4 도전, 실력 부진 불구 눈물합격

뉴스엔 2012. 9. 7. 2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아역 출신 연기자 이재석이 눈물의 합격을 이뤄냈다.

9월7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슈스케4)에서는 지역예선 현장과 여기서 선발된 이들의 슈퍼위크가 공개됐다.

과거 '무동이네 집'이라는 드라마에서 무동이로 열연하고 '키드캅' '주몽' 등의 작품을 통해 10년정도 연기를 했다. 그러던 중 지난해 임유택의 도전기를 보고 용기를 내 다시 한번 가수로 도전을 하게 됐다. 이날 이재석을 포함한 B#(비샵)은 티아라 '러비더비'를 편곡해 색다른 무대를 꾸몄다.

이에 대해 심사위원들은 "팀 보이스톤에 안맞고 실력면에서 떨어진다"고 혹평했으나 이내 한번 더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다. 이재석은 눈물을 흘리며 합격의 기쁨을 맞봤다. (사진=Mnet '슈퍼스타K4' 캡처)

전원 wonwon@

'그날 밤, 아이는 악마를 보았다' 끔찍했던 나주 초등생 성폭행 사건 전말 '정글러브' 방송중 빗속 커플목욕 '물에젖은 생쥐꼴' 민망상황 제시카 나쁜손 포착, 윤아 엉덩이 푹 찌르고 모른척 '폭소' 광주여고생 납치성폭행 "이어폰 끼고 노래듣는데.." 흉기위협 공사장 끌고가 '충격' 홍진경, 할리우드 펜트하우스 능가 집공개 '애엄마 맞아? 몸매도 대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