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컴백소감, 3년만 어땠나 "포미닛 지윤 덕분 세련된 '오뚜기'"

뉴스엔 2012. 8. 24.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비가 컴백소감을 남겼다.

솔비는 8월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긴장됐던 첫 방송을 잘 마쳤어요. 오뚜기 곡이 더 빛날 수 있었던..랩 피쳐링을 해준 포미닛 지원이 랩 멋지죠? 워래 포미닛 팬이었는데..서로 바쁜 일정으로 함께하진 못했지만 정성 들여 녹음해 준 지윤이 덕분에 세련된 '오뚜기'가 됐어요. 지윤아 고마워!"란 컴백소감을 남겼다.

솔비는 8월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오뚜기'로 컴백했다. 힘든 상황에서 7전8기를 노래한 '오뚜기'는 오뚝이 인생처럼 다시 일어나는 솔비의 모습 그대로를 포함하고 있는 듯했다.

이날 컴백무대에서 솔비는 기존에 갖고 있던 섹시한 이미지를 벗고 펑키한 하우스 댄스곡으로 발랄함을 강조했다. 또 코르셋을 연상케하는 섹시한 의상은 블랙과 레드로 이뤄져 있어 솔비의 섹시미를 더 부각시켰다.

솔비의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솔비 컴백무대 봤는데 진짜 성장한 거 맞더라" "솔비 섹시미도 배가 되고 다이어트해서 예뻐지고!" "솔비 컴백소감 읽으니까 진짜 착한 거 같아. 솔비에 선입견 갖고 있던 악플러들 이제 반성했으면"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오뚜기' 컴백소감 남긴 솔비 / 뉴스엔DB)

[뉴스엔 문지연 기자]

문지연 annbebe@

'아랑사또전' 신민아 알몸으로 저승서 떨어졌다 '상반신 노출' 파격 진종오 아내 공개 수준급 미모 "결혼 6년만에 임신" 김태원 "정신연령 2살 자폐증 아들, 5년간 집안 전체 지옥" 남희석 분노 "일왕발언 사죄하라고? 국모시해가 먼저다" 발끈 은정 사진삭제 '다섯손가락' 공식홈피..흔적도 없이 사라져 '초스피드 교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