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광주전서 제주팬들에 한여름 밤의 추억 선사

박찬준 입력 2012. 8. 13. 15:15 수정 2012. 8. 13. 1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제주 유나이티드

안정환 K-리그 명예 홍보팀장이 광주전에서 제주팬들과 잊을 수 없는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었다.

안정환 K-리그 명예 홍보팀장은 11일 광주 FC와의 K-리그 27라운드 경기가 열린 제주월드컵경기장을 찾아 화제를 뿌렸다. 지난 4월 K-리그 명예 홍보팀장으로 위촉된 안정환은 축구팬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발로 뛰며 찾아가겠다는 각오와 함께 K리그 16개 구단 홈 구장 순회를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안정환 K-리그 명예 홍보팀장은 제주 유나이티드가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팬서비스 활동에 동참해 제주도내 축구붐 조성과 K-리그 알리기에 팔을 걷어 붙였다. 특히 하프타임에 직접 그라운드로 나가 제주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구단 마스코트인 감규리와 페널티킥 대결을 펼치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안정환 K-리그 명예 홍보팀장은 직접 사인볼을 차주며 축구팬들의 관심과 성원을 계속 당부했고 경기가 끝난 뒤에도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친필 사인과 기념촬영도 가지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안정환 K-리그 명예 홍보팀장은 "한국축구의 부흥을 위해 K-리그가 열리는 전국 16개 축구장을 모두 찾겠다. 그동안 축구의 불모지로 불렸던 제주도에 새로운 바람이 부는 것 같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한효주 "이병헌, 베드신에서 너무 느끼더라" 폭로

'G컵녀' 수정, 베드신 인증샷 '티셔츠 한 장 입고…'

스무살 아이유, 의외의 볼륨감 "몸매 이 정도였어?"

한채영, 초미니 드레스 '명품 글래머' 환상자태

입 연 티아라 리더 소연 "화영이 물과 기름처럼…" 눈물 고백

'반값TV'의 수준이 이정도야! '40인치' LED TV의 눈부신 발전~

칫솔에 있는 '세균', 변기의 200배가 넘는다는데...

소녀시대 '태극여전사' 변신, 톱모델 혜박 언더웨어 화보

샤워기 하나로 수압은 250% 상승, 요금은 60% 절감!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