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정형돈 20년 파트너? '무한도전' 과거 사주 살펴보니..

노홍철 정형돈의 인연이 공개됐다.
노홍철은 최근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 녹화를 통해 정형돈을 일컬어 "20년간 함께 하고 싶은 파트너"라 답했다.
이에 과거 노홍철 정형돈이 MBC '무한도전'을 통해 사주를 본 결과가 다시 재조명되며 끊기지 않는 인연을 증명했다.
2007년 1월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노홍철과 정형돈의 사주는 부자(父子)관계와 같았다. 이들의 사주를 풀이한 역술가는 "노홍철이 아버지 어머니, 정형돈이 아들과 딸 같은 격이다. 노홍철이 정형돈의 뒤를 많이 밀어줄 수 있는 사주"라 밝혔다.
이어 이 역술가는 "궁합으로 치면 베스트 커플이다"고 말하며 치켜세웠다. 반면 박명수와 정형돈의 조합은 절대로 같이 해서는 안되는 사주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노홍철은 최근 진행된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 녹화에서 이날 멘토로 출연한 컬투에게 '20년간 파트너를 해야 한다면 누구와 하겠습니까?'라는 질문을 받았다.
노홍철은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생각난다며 그 중 한 사람을 꼽자면 정형돈이라고 답했다. 예전엔 하하처럼 자신의 성향과 비슷한 친구가 좋을 것 같았지만 이제는 생각이 바뀌었다고.
노홍철은 정형돈은 자신과 정반대 성향이라 서로 톱니바퀴처럼 잘 맞는다고 설명했다. (사진=뉴스엔DB, MBC '무한도전'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 연예인 주택 강남권 고급빌라 총집결, 집값만 수십억대 '그래도 좋아' ▶ 운전중 부부싸움, 문벌컥 열리고 발버둥 "납치 가능성도" 충격적 ▶ "답답함에 속앓이 끙끙" 이하늬 직접 밝힌 육식논란 오해 ▶ 화성인 화장떡칠녀 '3년간 화장 안지우고 덧칠 1,000번' 멘탈붕괴 ▶ 김연아 프랑스언론 선정 亞섹시 스포츠스타 1위 "아담하고 천사같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