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품격' 콜린 父 누구? 장동건 유력

윤지원 기자 2012. 6. 24. 10:5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23일 방영된 SBS주말 드라마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권혁찬)에서 콜린(이종현)의 친부 찾기가 그려졌다.

콜린은 네 명의 꽃 중년에 호기심을 드러냈다. 콜린은 최윤(김민종)의 직업에 관심을 가졌고 임메아리(윤진이)는 "변호사"라고 답해 궁금증을 풀어 줬다.

이어 콜린은 "변호사에 건축가에 카페 사장에…. 넷 다 잘 컸네"라며 혼잣말 했다. 한편 콜린의 母는 네 남자의 대학 첫사랑 은희(박주미). 품격 있는 신사들과 '은희'의 인연은 1993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1993년, 꽃 중년 4인방은 미팅 자리에서 은희를 만났다. 이후 네 남자와 은희는 묘한 관계에 놓였던 것으로 보인다. 섬에서 하룻밤을 지냈다는 이정록(이종혁), 이등병 때 은희가 면회 왔었다는 임태산(김수로), 춘천 행 기차에 함께 있었다는 최윤까지.

은희의 진심은 알 수 없는 가운데 김도진(장동건)과의 인연은 묘연하게 그려져 궁금증을 남긴다. 이는 콜린의 아버지가 김도진일 수 있다는 추측을 낳는다. 또한 임태산이 "치정은 은희로 족하다"라고 표현한 대목도 의심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 콜린은 母에 전화를 걸었다. 콜린은 "카드 정지 시키면 어떻게 하느냐. 그래도 찾아갈 사람이 네 명이나 있다."고 말했다. 이때 임태산과 김도진이 콜린 앞을 스쳐 지나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조성됐다.

콜린은 母 은희를 둘러싼 네 남자의 과거 사진까지 갖고 있다. 그는 수시로 사진을 꺼내 대조, 확인하며 친부를 찾기 위해 애쓴다. 콜린의 진짜 아버지는 누구 일까. 품격 있는 신사들의 대반전, 기대해 볼만 하다.

윤지원 기자 idsoft3@reviewstar.net

리뷰스타 인기기사
'고쇼' 이종혁, "아내 스키니바지 때문에 혼전순결 지켜줘" 폭탄발언
'뮤직뱅크' 에프엑스, 컴백 1주만에 원더걸스 제치고 1위 '승승장구'
'댄싱스타2' 김가영, 노력이 더욱 빛나는 그녀의 무대 '감동'
'사랑과 전쟁' '입시지옥' 세태 반영 학부모 '대공감'
[포토] 원더걸스 소희, 블랙 스키니진+통굽으로 완성한 차도녀 콘셉트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