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중고차 딜러 무료교육 실시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는 중고차 매매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제 1회 딜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중고차 매매업 종사자들이 전문지식으로 매물을 정확히 진단하고 공정한 절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매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취지라고 SK엔카측은 설명했다.
교육과정은 자동차 구조학, 중고차 사고평가, 중고차 성능평가 등 중고차 전문기술과 중고차 유통 및 관련법, 모바일·웹사이트 활용법, 클린엔카 캠페인 교육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은 7월13일 SK엔카 영등포 직영센터 내 3층 교육장에서 전액 무료로 실시된다. 자동차매매사원증을 소지한 전국 중고차 매매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7월 2일부터 6일까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에서 40명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진철 (cheol@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 방송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