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중고차 딜러 무료교육 실시

이진철 입력 2012. 6. 21. 14:30 수정 2012. 6. 21.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는 중고차 매매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제 1회 딜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중고차 매매업 종사자들이 전문지식으로 매물을 정확히 진단하고 공정한 절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매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취지라고 SK엔카측은 설명했다.

교육과정은 자동차 구조학, 중고차 사고평가, 중고차 성능평가 등 중고차 전문기술과 중고차 유통 및 관련법, 모바일·웹사이트 활용법, 클린엔카 캠페인 교육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은 7월13일 SK엔카 영등포 직영센터 내 3층 교육장에서 전액 무료로 실시된다. 자동차매매사원증을 소지한 전국 중고차 매매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7월 2일부터 6일까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에서 40명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진철 (cheol@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 방송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