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 '쉬즈곤', 고등학교 때 부른 노래? 괴물같은 가창력에 '경악'

유지현 기자 2012. 6. 4. 09:1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의 '쉬즈 곤(She's Gone )' 음원이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 시즌2'(이하 '나가수2')에 새가수로 합류한 국카스텐은 이날 '한잔의 추억'을 불러 1위를 차지했다. 국카스텐은 록밴드 특유의 강렬한 음색과 관객들의 흥을 돋우는 무대 매너로 깜짝 놀래켰다.

국카스텐이 1위를 차지하면서 보컬 하현우의 노래 실력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현우 '쉬즈 곤' 음원'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 음원은 보컬 하현우가 고등학교 재학 당시 불렀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대박이다. 원키로 가능한 사람 몇 안되는데…", "하현우 '쉬즈 곤' 말이 필요없다", "역시 국카스텐!", "어제 방송보고 완전히 팬됐는데 '쉬즈 곤'들으니까 다시 또 반했습니다", "하현우 '쉬즈 곤' 어쩜 노래를 이렇게 부를 수가 있지", "진짜 괴물같은 가창력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카스텐은 박상민, 이수영과 함께 '6월의 가수전'에 진출해, 다음 주 펼쳐질 B조 예선에서 '톱3'에 선정된 가수들과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유지현 기자 idsoft3@reviewstar.net

리뷰스타 인기기사
'인기가요' 이종석 MC 신고식, '트러블메이커'로 섹시한 무대 'HOT'
[포토] 주지훈, 근엄있는 왕의 산책
'넝쿨당' 오연서 전쟁中 강민혁 때문에 항복하나?
'정글의법칙' 리키김 추성훈 극찬, 이어진 자료화면에선 반전 '폭소'
'나는가수다2' 국카스텐, 낮은 인지도-첫 합류 불구 '1위 기염'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